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부산소방재난본부,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제1기‘부산소방 소통지기’발대

부서명
구조구급과
전화번호
051-760-3131
작성자
김만수
작성일
2023-04-05
조회수
914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내용

부산소방재난본부,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제1기‘부산소방 소통지기’발대

 

 

□ 부산소방재난본부(본부장 허석곤)는 시민의 눈높이에 맞게 부산소방의 정책과 소식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달할 ‘제1기 부산소방 소통지기’발대식을 5일 본부 영상회의실(3층)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 지난 3월 22일 선발돼 오는 11월 10일까지 활동하게 될 ‘제1기 부산소방 소통지기’ 10명은, 앞으로 주요 소방정책과 홍보사항에 관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전파하고 그 밖의 소방 관련 캠페인 활동 등을 통해 부산소방과 시민의 소통 연결고리 역할을 할 것이며.  ‘비응급신고 줄이기’캠페인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 특히 이번 소통지기는 대학생부터 미스코리아(‘19. 경남 善), 아나운서까지 인적 구성도 다양해, 여러 홍보매체를 통한 소통지기로서의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 소방재난본부 관계자는 “현대의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는 시민들에게 보다 알기 쉽고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홍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부산소방 소통지기가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하여 시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 부산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