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친절한 공무원(친절봉사, 선행, 미담사례 등)을 추천해 주세요.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부암 119, 박준영 대원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서정현
작성일
2016-12-20
조회수
475
내용

불철주야 응급관련업무에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부산 온종합병원에 근무중인 응급의학과 과장 서정현입니다.

참 다양한 환자들이 119  엠뷸런스를 타고 응급실을 찾습니다. 그만큼 초기처치가 중요한 경우도 많은데요, 정확한 초기처치와 환자정보전달은 진료의 연속성에 대단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1. 잘된 초기처치로 환자의 상태악화를 미연에 방지할수있고

2. 정확한 환자의 신고정황,  상태에 대한 정보전달로 의료진은 연속적으로 환자를 볼수있습니다(의료진은 환자의 발견상황등을 알수없기 때문에) 

3. 그리고 중환화자는 대형병원, 경환환자는 중소형병원으로 이송하는 환자의 분류(triage)도 중요합니다.  그렇게함으로  적절히 환자를 분배하고 환자가 지연없이 가장최적의 치료를 받을수있도록할 수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1. 2 .3. 으로 나눠 적은것은 이 모든것들을 휼륭히 해내시는 대원님이 있기때문입니다.  부암119의 박준영 대원님입니다.

대원님을 특히 칭찬드리고싶은건 역할을 잘해내는것도 있지만 그러는와중에 항상 미소를 잃지않는다는 것있0입니다. 

박준영 대원님은 다른 대원의 귀감이 된다 생각합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소방행정과
정성훈 (051-760-3015)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