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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시다

친절한 공무원(친절봉사, 선행, 미담사례 등)을 추천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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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장소방서 안전주임 장종민님과 검사반장 신창언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최충석
작성일
2012-01-20
조회수
798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기장 관내 소재의 모 복지시설 종사자입니다.
감사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어 방법을 찾던 중 소방본부 홈페이지를 찾게 되었습니다.

1. 친절한 전화통화
“안녕하세요. 기장소방서 안전주임 장종민입니다. 소방관련 담당자와 통화가능 하겠습니까?” 전화 수화기 넘어에서 들려오는 부드럽고 친절한 말투. 점검일정에 관한 통화를 하는 내내 친절함을 유지하시며 일정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2. 화재 및 인명피해 예방을 위한 진실한 현장점검
점검이 있던 당일 앞서 말씀드린 안전주임 장종민님과 검사반장 신청언님께서 저희 기관에 내방을 하셨습니다. 여전히 부드럽고 친절한 말투로 소방계획서, 자탐설비, 속보설비, 소화전 위치 등에 대해 차근차근 물으시고, 혹시 당황해 답변하지 못하면 그것도 모르냐는 식의 무시하는 말투가 아닌 화재 및 인명피해 예방을 위해 반드시 숙지할 수 있도록 진심으로 설명해 주셨습니다.

3. 보여주는 현장점검
그렇게 이런저런 얘기 후 각 설비가 있는 현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는 또 한번 감동 했구요. 펌프실(기계실)에서 동파 등의 문제상황 및 그 예방을 위한 친절하면서도 자세한 설명, 소화전 방수구에 호스 연결 및 정리법, 소화전 테투리가 날카로우니 반드시 장갑을 끼는 등 다치지 않도록 유의하라는 진심의 보충설명, 유수검지장치실의 기능설명 등 그 친절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감사함을 느끼기에 충분하였습니다.
그 진심이 제 가슴으로 전달되었기에 이 자리를 빌어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관계자님!
부디, 이 소방관님들의 친절함에 대해 치하 하셔서 수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틀 후면 구정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분께 흑룡의 기운과 하시는 모든 일에 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__)(^^)

자료관리 담당자

소방행정과
정성훈 (051-760-3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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