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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민 응급의료 상담 만족도 조사 시행으로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품질 응급의료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시민 응급의료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계획을 알려드립니다.
❍ 기 간 : 2020.7.27.(월) ∼ 8. 7.(금) (2주간)
❍ 대 상 : 2020년 1월 ∼ 6월 응급의료상담 시민 이용자 중 무작위 추출 300명
(병원 및 약국 안내 건 100명, 질병상담 건 100명, 응급처치지도 건 100명)
❍ 방 법 : 체크리스트를 활용한 전화 설문조사
❍ 내 용 : 응급의료상담 이용 횟수, 신속성, 만족도 및 개선 의견 청취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제4항(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ㆍ제공제한)「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 동법 시행규칙 제2조(공공기관에 의한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또는 제 3자 제공의 공고) 「 법적근거, 목적 및 범위 등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관보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에 개재하여야 한다.」
응급의료상담서비스 품질이 개선되고 향상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