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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사항

 

항만소방서 동삼파출소 신축공사 감리용역 입찰공고

내용







항만소방서
공고 제2003 - 8호


기술용역
입찰공고


(전자공개
수의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항만소방서 동삼파출소 신축공사 감리용역


   나.
위    치 :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 1123-19번지


   다.
감리용역규모 : 소방파출소 청사1개동 지상3층, 연면적 801.56㎡(242.47평)


   라.
감리업무 범위 : 건축, 토목, 기계설비, 전기·통신공사등 감리용역


   마.
감리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바.
기초금액 : 16,125,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03. 07. 07.(월)  09:00


나.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03. 07. 10.(목)  11:00


다.
개찰 일시 : 2003. 07. 10.(목)  14:00


라.
개찰 장소 : 항만소방서 소방과 입찰집행관PC


마.
용역 설명 : 용역설명은 생략하고 우리서 소방과에 비치한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


 


4.
입찰 참가자격


   가.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로 등록한자 또는 건설기술관리법에 의한 건축감리전문회사로
등록한자로서 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업장을 둔 업체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


 


5.
입찰서 제출 등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web)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를 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으로 낙찰하한 87.745%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작성요령 [행정자치부예규제50호(2000.5.29)]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15개를 작성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및 계약체결시 준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시 회재 45112-1533호(2000.9.04)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시행령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4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 청렴계약이행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시방서 및 설계도서, 적격심사기준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및 부산광역시계약관련기준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전자조달 CallCenter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사의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1588-0800)


   나.
입찰집행, 과업지시 등 문의 : 항만소방서 소방과 (☎051-642-6894)


   다.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3
년   7 월   7 일


부산광역시
항만소방서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