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가까운 곳에 항상 119가 있습니다 부산을 안전하게 119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소방재난본부는 오는 11월 15일에 개최되는 ‘제20회 부산불꽃축제’의 특별 프로그램인 ‘Bright Night 2025’ 행사에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과 현직 소방공무원 등 150명을 초청한다고 11일 밝혔다.
□ 이번 행사는 해운대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BN그룹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한 소방공무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민과 함께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 참석자들은 부산을 대표하는 불꽃축제를 함께 관람하며 위로와 휴식의 시간을 갖는다. 사전 행사에는 축하공연, 소방안전교육 체험, 컬러링 백일장,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돼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BN그룹은 2005년부터 부산불꽃축제,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부산항축제 등 지역 대표 축제를 꾸준히 후원하며 지역 발전과 상생에 기여해왔다.
□ 김조일 부산소방재난본부장은 “BN그룹의 따뜻한 후원으로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과 현직 소방관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소방공무원의 복지 향상과 사기 진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