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부산소방재난본부 종합상황실, 상황관리우수직원 상황관리 달인 및 세이버 수여

부서명
구조구급과
전화번호
051-760-3134
작성자
장재권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14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내용

□ 부산소방재난본부(본부장 김조일종합상황실은 12. 30.(상황관리 달인과 상황관리 세이버」 직원을 선정하고 포상하였다고 밝혔다.

상황관리 달인은 업무 데이터 실적 기반 우수직원을 선정하고 있으며상황관리세이버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기지를 발휘한 우수직원에 명예를 부여하고 자긍심을 높여주기 위하여 포상하고 있다.

□ 상황관리 달인은 올해 제3회로 상황관리 구급상황관리 상황처리 영상관제 항공관제로 나눠지며 정량 및 정성평가 점수를 통해 선정되었으며총 8명 중 상황관리 달인 최우수자는 소방장 이승진우수자는 소방위 정재영소방장 윤성현으로 선정되었다.

□「상황관리세이버는 반기별로 수여하며5회 수상자로는 지난 9월 심정지 환자를 신고자에게 영상통화를 통해 CPR 및 AED 심장충격기 사용 지도를 통해 정상 회복하게 도운 소방장 김중훈 및 소방교 한승민소방사 차상길이 선정되었다.

□ 종합상황실장(권낙훈)은 상황관리 달인과 세이버 선정을 통해 상황요원의 자긍심을 높이고 상황관리 품질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며 신속하고 정확한 전문적인 신고접수에서 한층 더 나아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적극적으로 지킬 수 있는 119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