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부산 남부소방서 ‘자녀와 함께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부서명
구조구급과
전화번호
051-760-4893
작성자
이혜지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20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내용

□ 부산 남부소방서(서장 김정식)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4월 중 경북 경주시에서 12일로 총 3회에 걸쳐 오늘은 자녀와 함께 추억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 소방 업무 특성상 긴장 속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방안으로 마련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직원 12자녀 12명이 참여하였고이를 통해 직원들은 자녀와의 좋은 추억을 만들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 주요 내용은 역사 탐방하면서 미션성공하기 황리단길 데이트 도자기 체험 기동복입고 가족사진 촬영 가족액자 만들기 등이다.

□ 프로그램에 참석한 직원들은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근무하면서 받은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 김정식 서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심신을 안정시키고 자녀와의 소통의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스트레스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ttps://www.safetoday.kr/news/articleView.html?idxno=95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