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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사항

 

전자교환기 교체공사 견적입찰공고

부서명
해운대소방서
작성자
해운대소방서
작성일
2006-05-04
조회수
2502
내용









부산해운대소방서 공고 제2006-2호







전자교환기 교체공사 견적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IP 디지털전자교환기 구입 및 설치



   나. 수량및규격 : “규격서” 참조



   다. 기초금액 : 35,000,000원



   라.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마. 납품장소 : 해운대소방서 상황실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5일







2. 입 찰 방 법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 시행합니다.



   나. 전자공개 수의계약으로 합니다.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의 관할구역내에 있는자로 제한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을 한 업체로서 공고문에 첨부된 규격서대로 납품이 가능 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관련서류 제출










































제  출  서  류


제출시기


제출처


제출방법


-제조사에서 발행하는 정품공급확약서


-제조사에서 발행한 기술지원 A/S확약서


-제조사에서 발행하는 정품인증서 및


  기술지원A/S확약서, 형식승인서


입찰등록시


해운대


소방서


(장비계)


인편


FAX


우편


-AX-2100사가 발행한 기술지원확약서


계약후 10일이내




-착공계, 현장대리인계, 예정공정표, 투입인원명단   (참여자 명단 및 각 개인의 보안서약서, 주민등록증    사본, 신원진술서)


착공시




-기기취급설명서


납품시




-준공계, 자재사용내역서, 장비설치내역서, 시스템


  시험성적서,준공도면,사진첩,기타 감독관 요구서류


준공시




    ○ 입찰등록시 제출서류는 입찰서 접수마감 전일(2006.5.8.18:00)까지 우리서 장비계로 제출하셔야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미제출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제출방법은 인편, FAX(051-760-4629 또는 051-742-1920), 직접 방문제출 중 선택가능 하며, 낙찰자는 반드시 차후에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FAX로 제출 시에는 이상 없이 접수되었는지 여부를 입찰담당자에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 제출분은 2006. 5. 8(월) 18:00까지 도착 분에 한하며, 분실 및 기한내 미도착분에 대하여는 우리소방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기한 : 2006년 5월 3일(수) 10:00 ~ 2006년 5월 9일(화) 18:00







7. 개찰(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6년  5월 10일(수) 10: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입찰집행관 PC







8.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187호, 2005.12.30)에 의거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제190호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아니하며, 결정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에 해당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187호, 2005.12.30)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0. 기 타 사 항



   가. 부산광역시(해운대소방서)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 광역시에서 시행하는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일반규격서, 특별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관련법규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타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 소방서에서는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마. 기타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해운대소방서 소방과 장비계(☏051-742-1930) 및 해운대소방서 상황실(☏051-742-19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6년  5월  3일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