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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사항

 

해운대소방서 좌동파출소 지역난방배관 교체공사 입찰공고

내용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공고 제2006-3호

소액공사(전자공개 수의계약)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좌동소방파출소 지역 난방 및 온수노후배관 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 1367-3번지
다. 공사개요(※건물개요: 지하1층/지상3층, 연면적708㎡)
- 지하 열교환기2대(250,000.㎉/hr. 300,000.㎉/hr) 및 2차측 난방·온수배관 교체
- 2층 방5개 난방배관 교체
- 1층 구급대원실 난방배관교체
- 1·2층 화장실·세면장, 2층식당 온수배관 교체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일간
마. 공사예정금액 : ₩15,000,000원
【 추정가격 : ₩13,636,364 ,부가세 :₩1,363,636】
바. 기초금액 : ₩15,000,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난방시공업(제1종 ) 또는 기계설비공사업면허를 소지한 업체로서,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당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상의 웹(WEB)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한 : 2006. 08.28.(월) 09:00 ~ 2006. 08. 31(목) 18:00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6. 09. 01(월) 10: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결정방법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8. 예정가격
기초금액은 15,000,000원이며, 기초금액 ± 3%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함
-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8항 또는 제9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우리 시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시방서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시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현장설명이 필요한 업체에서는 해운대 소방서 장비계 장비담당(051-760-462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우리 시에서는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수수료(10,000원)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장비담당(☎ 051-760-462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6. 8. 25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