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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사항

 

충무소방파출소 재건축공사 폐기물처리용역 입찰공고

내용




1




중부소방서 공고 제2005-05호







폐 기 물 처 리 전 자 입 찰 공 고



(전자공개 수의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o 공 사 현 황












용  역 명


중부소방서 충무소방파출소 재건축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 사 위 치


서구 남부민동 691-4번지


용 역 기 간


 착공일로부터 130일


용 역 개 요


폐콘크리트 : 360톤, 건설폐재류 : 27.6톤


용역기초금액


7,796,000원 (부가세포함)




※ 특 이 사 항    :    충무파출소 재건축공사는 기존 건축물의 철거공사 후 재건축공사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용역방법 및기간에 유의, 평시 폐기물처리(발주부서에서 폐기물처리 별도 요청시 즉시조치)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경쟁입찰 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페기물관리법 제26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폐기물중간처리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방재정법시행령 제70조 규정에 의한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무소가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폐기물관리법 제26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와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고, 대표자는 폐기물중간처리업 또는 종합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간은 2005. 5. 12.  18:00까지이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하며, 상세한 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자료실 15번에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대표 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바.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이용약관에 동의)을 필한 업체로서 중부소방서에서 제시한 설계도서 및 시방서에 따라 용역수행이 가능한 자이어야 합니다.



    아.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업체는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 .ebid.go.kr )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접수 및 개시일시 : 2005.  05.  03.(화)  15:00



  나.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05.  05.  13.(금)  15:00



  다. 개찰일시 : 2005.  05.  13.(금) 16:00



  라. 개찰장소 : 중부소방서 소방과 입찰집행관 PC







6. 입찰서 제출 등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web)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를 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으로 낙찰하한율 87.745%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다.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 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특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무효가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및 계약체결시 준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시 회재 45112-1533호(2000.9.24)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공사의 입찰은 별도로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현장설명은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서 제출 전까지)



    나. 우리 서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 공여죄롤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중부소방서 『반부패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4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시방서 및 설계도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우리 서에서는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수수료(10,000원)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바. 본 용역 낙찰자는 통지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부소방서 소방과(051-760-412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5년   05월   03일







 부산광역시 중부소방서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