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존경하는 소방관님들..마지막 글입니다.

내용
제가 작년부터 지금까지 부산경찰청 앞에서 1인시위하고 낮에 부패 경찰들 전단지 만들어서 부산시내 다뿌리고..경찰청 홈피에..양아치 부패 경찰들 모가지 다 따버린다고하고..사건 청탁이나 받아..똥꾸녕이나 빨아주는 경찰집단이라고 해도...저 잡으러 오지도 못하는 공권력입니다.
왜냐면...부산청 고위직이...지역토착세력들 청탁을 받아서 지시한 사건이라..덮기에 급급합니다.
합법적인 1인시위를 해도...동래경찰서 형사들 봉고차 타고 우르르 몰려와서 훼방놓고..절 명예훼손으로 처벌한다는둥...말같지도 않은 소리도 덮을려고 기를 씁니다.
얼마나 경찰집단이 쓰레기냐면...식약처에 공익 신고한 저를 6가지로 검찰에 기소의견 송치한거..
6가지 무혐의가 나서 제가 이러니..경찰전산망을 조작질 해버렸네요...경찰 지휘부가..
원래 6가지 불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정말 최악의 쓰레기 집단입니다.
동래경찰서 형사과장 만났는데..전산 조작질 한거 절대 인정 안하고 저보고 형사처벌 운운하더라구요..
그럼..내가 인터넷에 전국에 다 올린거랑..전단지 만들어 부산시내 다뿌린거..허위사실 유포로 처벌하면
되지..4년넘게 잡아 넣지도 못하면서..공권력을 가지고 온갖 쓰레기 짓을 다하는 동래경찰서랑 부산경찰청
입니다. 오죽하면..부산지방경찰청장...강희락이가 뇌물 받고 교도소 가고..조현오경찰청장이 3번이나
뇌물 명예훼손 댓글조작 지시로 실형을 살까요..
제가 4년 넘어 고통 받을때 단 한명이라도 정의롭고..자신들의 부패를 인정하면서 경찰도 변해야 된다고 하는 인간적인 경찰을 만날수 있었으면..제가 4년넘어 이리 마음에 응어리가 져서 끌고 가진 않을껀데..
제 사건 무마 시킬려고 지능팀 8명 가까이 형사들이 ..입만 열면 거짓말 하는거 보고...
더 이상 경찰 집단은 희망이 없다는걸 확신하게 되었답니다.
소방관님들은...공권력이 없어서 국민에 대해 무조건적인 봉사를 할수 밖에 없고..
책임감과 사명감이 없는 소방관들은 도태되거나 자연히 다른길을 찾을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기에
전 소방관님들 항상 존경하고..길에 지나가다 119 소방관님들 지나가면 항상 엄지를 세워드립니다.
근데 경찰놈들은..20대 대가리 피도 안마른 놈들이 못된것만 배워서..입만 열면 거짓말 하는거 보고..
제가 힘 닿는데까지 제 능력으로 이 부패한 양아치 집단 응징하기로 했습니다.
허구헌날..하루에 경찰비리..성범죄..절도...청탁...음주..이게 극소수가 아니라..안잡힌 경찰놈들이..
몇배나 많은 집단인걸 아시고..참고하십시오.
저에게 수많은 범죄를 저지른 경찰 여러명은 한명도 처벌 받지 않았답니다.

ps : 평생 살면서 공권력은 존중되어야 하고 국민의 한사람으로 무조건 따라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살아온

제가..경찰청 앞에서 1인시위하고..홈피에 경찰들 모가지 다 따버린다고 조롱하고...청탁 받아 똥꾸

녕 빠는 경찰이라고..모욕해도...잡으러 오지도 못하는 공권력을 보면서..대한민국 현실을 깨달았

네요.. 저 혼자 힘닿는데까지 경찰들과 전쟁 치뤄 보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