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강서소방서 아동보육시설 찾아 사랑나눔 행사

부서명
구조구급과
전화번호
051-760-5092
작성자
류채은
작성일
2021-06-11
조회수
207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내용

 ◆강서소방서 가덕도 소양무지개 동산 의용소방대 성금전달 및 붙이는 소화기 기증행사◆

 

□ 부산 강서소방서(서장 박해영)는 고원호 남성의용소방대장을 비롯한 의용소방대원과 함께 6월 10일 가덕도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인 소양무지개 동산을 방문해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의용소방대에서 준비한 성금을 전달하고 전기화재 예방을 위한 전기 콘센트에 붙이는 패치 소화기 기증 등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 이번 행사는 강서소방서 특수시책으로 추진 중인 취약계층에 대한 간이소화용구인 스티커 형태의 붙이는 소화기를 전기 콘센트마다 부착할 수 있는 기증식과 더불어 의용소방대에서 준비한 성금을 전달하고 아동들을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 소양무지개동산 원장(임정옥)은 “코로나의 여파로 소외계층에 대한 방문과 성금들이 사회 전반적으로 줄어드는 가운데 강서소방서 관계자들의 따뜻한 손길과 마음이 너무 반갑고 고맙다.”면서 “시설에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박해영 강서소방서장은 “관내 취약계층이나 소외계층에 대해 안전한 생활을 돌보는 것은 현대사회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의 최소한의 도리다.”면서 “이런 행사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될 수 있도록 의용소방대원과 힘을 모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