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제안
안내데스크
- 작성자 : 도**
- 작성일 : 2024-07-30 / 조회수 : 93
방문할 때 마다 느끼는 부분 입니다.
안내데스크 직원은 응대가 너무 아닙니다.
먼저온 체험객을 응대 중 이길래 당연히 끝나면 다음 차례이겠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먼저온 체험객은 한 팀 이었고 두 명 중 한명만 먼저온 체험객을 응대 하고 다른 한 명의 안내 직원은 기다리고 있는 저를 응대해도 충분 했습니다. 뭐 거기까지도 충분히 맞고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응대가 다 끝난 안내직원은 두 사람 모두 그냥 자리에 앉습니다.
바로 앞에 계속 서 있던 제 일행을 두고 말이죠...
화가나서 기다리는거 안보이냐고 하니 똑같이 퉁명스럽게 대답하고 나머지 한명은 완전 무시 합니다.
아무리 무료 체험 이라고 하지만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미안하다는 사과 까지는 아니더라도 변명 하지 않고 친절히 응대 해 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안내 직원들 교육도 좀 합시다! 올 때 마다 먼길 와서 불쾌하게 돌아갑니다.
안내데스크 직원은 응대가 너무 아닙니다.
먼저온 체험객을 응대 중 이길래 당연히 끝나면 다음 차례이겠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먼저온 체험객은 한 팀 이었고 두 명 중 한명만 먼저온 체험객을 응대 하고 다른 한 명의 안내 직원은 기다리고 있는 저를 응대해도 충분 했습니다. 뭐 거기까지도 충분히 맞고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응대가 다 끝난 안내직원은 두 사람 모두 그냥 자리에 앉습니다.
바로 앞에 계속 서 있던 제 일행을 두고 말이죠...
화가나서 기다리는거 안보이냐고 하니 똑같이 퉁명스럽게 대답하고 나머지 한명은 완전 무시 합니다.
아무리 무료 체험 이라고 하지만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미안하다는 사과 까지는 아니더라도 변명 하지 않고 친절히 응대 해 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안내 직원들 교육도 좀 합시다! 올 때 마다 먼길 와서 불쾌하게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