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산을 안전하게, 시민을 행복하게, 살아있는 안전교육, 살 수 있는 체험교육

체험후기

어린이날 소방체험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6-05-08 / 조회수 : 169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에 소방체험관을 다녀왔어요~~
개관10주년을 맞아 아주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캐리커쳐도 그리고..
특히 10주년에 맞추어 10초맞추기, 10g맞추기, 10kg맞추기..생각보다 어렵고 흥미롭더라구요~아쉽게 맞추지 못했지만 아이디어가 좋더라구요^^
늘 갈때마다 아이와 유익한 정보와 시간을 보내고 오네요~
아이들의 체험을 위해 늘 고생하고 고민했을 소방관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께요~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