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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북부소방서(서장 김정식)는 부산시에서 5~6월 2개월간 실시하는『2024년 전화친절도 조사』대비와 시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전화응대 교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북부소방서 청렴 내부강사(소방교 신정호)의 각 부서 및 센터 방문으로 실시되고 있다. 주된 내용으로는 3가지 중점사항(밝은 목소리, 전달 속도, 경청하는 태도)과 안내 문구이다. 또한 직원들의 친절한 전화 생활화를 위해 북부소방서 자체 전화 응대 안내문을 제작 후 업무공간마다 배치하였다.
김정식 북부소방서장은 “전화 통화는 가장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민원 응대 방식으로, 친절한 전화 응대는 북부소방서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 생각한다”며 “이번뿐만 아니라, 북부소방서 직원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전화 응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