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가까운 곳에 항상 119가 있습니다 부산을 안전하게 119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 남부소방서(서장 김정식)는 지난 22일 의용소방대 사무실에서 부산시 의용소방대 연합회와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번 간담회는 김정식 남부소방서장을 비롯해 부산 의용소방대 연합회 유성재·이현주 회장, 사무처장, 15명의 각 지역대장 및 부대장이 참석했으며 현장 활동 중 겪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재난 지원 활동 등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는 총 9개대 45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산불예방 캠페인, 전통시장 및 풍수해 예방순찰, 심폐소생술 교육 등 각종 재난 지원 활동을 통해 지역 시민 안전 의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 또한 유성재·이현주 연합회장은 남부소방서장과 남부의용소방대에 기념패를 전달하며 “의용소방대원의 단합과 화합을 통해 발전해나가는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 김정식 남부소방서장은 “의용소방대 연합회와의 간담회가 의용소방대원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해 의용소방대원들의 지속적인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https://www.sobang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38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