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부산중부소방서, ‘2022년 직원 사기충전 캠페인’ 11월 우수 직원 선정

부서명
구조구급과
전화번호
051-760-4192
작성자
김정석
작성일
2022-12-12
조회수
1332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내용

□ 부산 중부소방서에서는 ‘2022년 11월 직원 사기 충전 캠페인’에 소방행정과 소속 김태환 소방관을 선정하고 12일 감사패와 포상을 지급하였다고 밝혔다.


□ 중부소방서는 ‘2022년 직원 사기충전 캠페인’을 통해 거창한 명분이나 훌륭한 직원을 찾기보다 묵묵하게 본인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건강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직원을 발굴하고 인정하는 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매월 1명의 우수직원을 선정하고 있다.


□ 이번에 선정된 김태환 소방관은 예산장비계에서 ▲소방청사 환경개선▲소방장비 보강 ▲직원 피복구매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며 직원들의 편의와 복리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 김태환 소방관은 “제가 맡은 업무는 잘해도 티가 안 나고, 조금만 못해도 도드라지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꼈다. 하지만 직원들 모두가 제 노력을 알아주고 칭찬해주셔서 큰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내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류승훈 중부소방서장은 ‘’묵묵하게 본인의 업무에 충실한 김태환 소방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직원 모두가 인정받고 보람을 느끼는 직장 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